구달, 한 통으로 끝내는 2스텝 케어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출시
상태바
구달, 한 통으로 끝내는 2스텝 케어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5.0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주)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 http://www.clubclio.co.kr)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피지와 각질은 비우고 수분은 채우는 ‘모이스트 시너지마스크 듀오’ 2종을 출시했다.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2종은 워시오프 마스크와 수분 슬리핑 마스크를 하나로 합쳐 보다 간편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1STEP으로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하는 ‘클래리파잉’ 타입과 각질을 부드럽게 밀어내는 ‘필링’ 타입을 구성했으며, 피부진정 효과가 탁월한 로우 스위트 블루베리 추출물과 각질을 순하게 케어하는 사과 추출물을 각각 함유해 거칠고 들뜬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2STEP에는 슬리핑 마스크를 담아 수분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수분 가득한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동안 노폐물이 비운 자리에 수분을 더해줘 밤새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구달 관계자는 ‘’모이스트시너지 마스크 듀오’는 환절기 고민되는 피지와 각질을 간편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라며 “스킨케어 과정은 간소화하고 싶지만, 피부 관리 효과는 톡톡히 누리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라 전했다.

구달 ‘모이스트시너지 마스크 듀오’ 2종은 전국 클럽클리오와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