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가 선보이는 뉴이스트의 여행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 오늘(8일) 베일 벗는다

5人5色 여행 플랜 大공개…'계획파VS충동파'로 나뉜 멤버들

기사입력 : 2019-05-08 15:30:11
center
Mnet M2 제공
[마켓뉴스 김민수 기자]
완전체 뉴이스트의 여행 리얼리티 '뉴이스트 로드'가 베일을 벗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8일 오후 8시 Mnet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로드'를 1화를 방송한다. 방송 미공개 영상은 오후 9시 M2 디지털 채널에 공개된다.

'뉴이스트 로드' 1화에서는 여행을 시작하기 전, 다섯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멤버들은 개인 프로필 작성부터 인생 그래프, 뇌 구조, 초상화 그려주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멤버들 서로에 대해 알아간다.

뉴이스트의 5인 5색 여행 계획 또한 공개된다. 이들은 백호의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떠나는 여행', JR의 '낚시', 아론의 '바비큐 파티', 렌의 '담력훈련', 민현의 '호캉스' 등 다양한 희망사항들이 모아, 색다른 여행기 '뉴이스트 로드'를 보여줄 계획이다.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 뉴이스트는 캠핑카를 타고 강원도 양양으로 떠나게 된다. 이들은 먼저 백호의 '플랜 노트'인 '목적지 없이 떠나는 여행'에 맞춰, 어디서 멈출지 모르는 방향 카드만을 가진 채 출발한다. 그렇게 이리저리 길을 헤매던 멤버들은 낯선 장소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만난 새로운 인연과 함께 훈훈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뉴이스트 로드'는 완전체로 컴백한 뉴이스트의 여행 리얼리티다. '뉴이스트 로드'는 강원도 양양을 시작으로, 다섯 멤버들의 소중한 추억을 쌓기 위해 어디로 다음 여행을 떠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