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폭발 ‘듀얼 케미’ 다니엘 헤니X박나래, 촬영 현장 공개

코카-콜라 저니를 통해 박나래가 비밀리에 도전한 ‘3단계 애정 미션’ 공개

기사입력 : 2019-05-10 10:59:03
center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결합처럼 완벽한 ‘듀얼케미’를 선보인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가 ‘썸 타는’ 현장이 공개됐다. 바로 코카-콜라사의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헤니와 박나래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커플 케미로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에서 사랑스럽고 재치 넘치는 모습을 통해 듀얼 케미 커플만의 유쾌한 호흡을보여줬다.

‘로마의 브루브루한 하루’ 컨셉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 커플 댄스, 포옹, 입맞춤까지 선보이며‘썸 타는’ 연인의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니엘 헤니는 젠틀한 미소로 박나래에게 춤을 청해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 댄스를 추거나, 서로를 다정하게 끌어 안으면서 실제 연인 같은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눈을 감고 서로에게 입을 맞추려 다가가는 장면은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의 핑크빛 썸은코카-콜라 저니를 통해 공개 된 조지아 크래프트 촬영 현장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는 촬영장에서 백허그, 손등 키스, 머리 쓰다듬기가 포함 된 ‘3단계 애정 미션’을 비밀리에 부여 받는다. 미션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다니엘 헤니에게귀여운 작전을 펼치는 박나래의 모습과 박나래를 감동하게 만든 다니엘 헤니의 다정한 이벤트 현장은 코카-콜라저니 사이트(https://www.coca-colajourney.co.kr/)에서확인 할 수 있다.

이 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오랜만에 재회한 서로를 살갑게 챙기거나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스태프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둘은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연기에 집중하는 한편 서로의 장난스러운 농담에 즐거워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조지아 크래프트의 진한 맛처럼 깊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다니엘 헤니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5’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예능 대세에서 예능 퀸으로 자리매김한 박나래는 스탠드업 코미디 ‘농염주의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함께 담아낸 대용량(470ml) 듀얼브루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를 비롯해,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깊은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