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쿨섹시돌’ 청하의 춤과 음악에 빠져든 촬영 현장 공개

비하인드 컷 속 청하, 음악에 빠져들어 흥폭발 댄스 선보이며 남다른 매력 발산

기사입력 : 2019-05-10 11:02:28
center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가진 ‘쿨섹시돌’ 청하가 음악에 빠져들어 흥폭발 댄스를 선보인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돼 주목 받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새 광고 모델 청하와 함께 한 2019년 여름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올여름 스프라이트가 선보이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가수 청하는 더운 여름팍팍한 일상을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열정적으로 빠져들어 즐길 것을 제안하는 스프라이트의 새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에서 청하는 더운 여름 친구들과의 파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주체할 수 없는 끼를 세련된 느낌의 댄스로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청하는 야외에서 음악에 맞춰 그루브를 타거나 몸을 들썩거리는 등 에너지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청하는 더운 여름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특유의 상쾌한 미소와 윙크로 눈길을사로잡는가 하면, 친구들과 신나는 댄스를 즐기며 ‘갓청하’다운 쿨섹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장시간 계속되는 촬영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넘쳐 오르는흥을 감추지 못하며 막춤부터 청하의 트레이드 마크인 섹시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스프라이트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고 온몸으로 즐기며빠져들라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메시지를 담고 있다. 청하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TV 광고는오는 5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시원함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지난달 코카-콜라사는 친환경정책에 발맞춰, 스프라이트의 기존 초록색 페트병을 재활용에 용이한 무색 페트병으로 전면 교체하며 글로벌 종합 음료 기업으로서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무색 페트병과 함께 라벨 디자인도전 세계 동일한 비주얼로 리뉴얼 했으며, 초록색 바탕에 노란색 스파크를 강조해 스프라이트의 다이내믹한느낌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은 물론, 스프라이트를 마시는 순간의 강렬한 상쾌함을 강조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