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5월, 연인들을 위한 핑크빛 감성 담은 제품 눈길
상태바
로맨틱 5월, 연인들을 위한 핑크빛 감성 담은 제품 눈길
  • 김선형
  • 승인 2019.05.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들을 위한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 맞아 핑크빛으로 물든 유통업계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5월은 각종 이벤트가 많은 달이다. 본격적인 웨딩시즌이기도 한 5월에는 로즈데이부터 성년의 날, 부부의 날까지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기념일이 유독 많다. 설렘을가득 안은 연인들처럼 유통업계도 핑크빛으로 물들고 있다.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핑크빛 감성이 담긴 제품을건네는 건 어떨까.

은은하고 싱그러운 베리향을 담은 핑크빛 라이스와인 ‘로제산사춘’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는 와인 발효 효모를 사용해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코랄핑크 컬러의 라이스 와인 '로제산사춘'을 선보이고 있다. 배상면주가의 대표 제품인 산사춘의 새로운 맛으로 부드러운 바디감과 함께 산사열매, 딸기의 은은한 과실향과 신선한 베리향을 담아냈다. 쌀을 기본으로 만들어 특유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톡톡 쏘는 탄산도 적절히 가미돼 깔끔한 맛으로 가볍게 마시기 좋다. '로제산사춘'을 미니 와인잔에 담아 가벼운 핑거푸드나 디저트 등과 함께 곁들이면 소규모 모임이나 특별한 기념일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장미향 느낄 수 있는 비욘드 '로즈 실크-부케' 라인


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우아하고 풍성한 로즈의 향기를 담은 ‘로즈 실크-부케’ 라인을 선보였다. ‘비욘드 로즈 실크-부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비욘드의 ‘올해의 향’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즈 실크-부케 컬렉션’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향기를 담았다. 대표 제품 ‘로즈 실크-부케 샤워젤’은 촘촘하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산뜻하게 세정해주고 ‘로즈 실크-부케 바디 에멀전’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습감으로 바디 피부를 감싸주는 동시에 탄탄하게 가꿔 가꿔준다. 이와 함께 바디 미스트는 우아한 장미 향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하게 피부에 머물게 해줘 향수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플라워 박스 느낌을 담아낸 빚은 ‘블라썸 떡 선물세트’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플라워 박스’ 콘셉트를 적용해 ‘블라썸 떡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선물세트에는 ‘빚은’의 인기 제품인 증편, 쑥인절미, 찰떡과 ‘비누 꽃’을 함께 구성한 블라썸 떡 기프트 5종와 설기, 찰떡 등으로 구성된 떡케이크에 ‘조화(造花)’를 얹은 블라썸 케익 3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2단, 3단 서랍형으로 구성된 찹쌀떡, 찰떡, 만주 등을 넣은 ‘감사세트’와 호두, 호박, 쑥 등 다양한 맛의 찰떡으로 구성된 ‘찰떡세트’와 빚은만의 고유 기술을 이용해 막걸리로 발효시킨 증편으로 구성된 ‘발효증편 선물’ 등 기호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