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 혁신카테고리 ‘아이스뷰티’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신 혁신카테고리 ‘아이스뷰티’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 김선형
  • 승인 2019.05.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7일까지 공모전 접수, 공모전 설명회 오는 31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재미있고, 참신한 영상 컨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인 #아이스뷰티 제품의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주요 타겟 고객인 밀레니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고민을 직접 듣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공모전 테마는 ‘여름철공감할 수 있는 피부고민’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던 유분증가, 모공 확대, 피부 온도 상승 등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참신하게 표현한 아이디어 영상을 10초 이내로 구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접수는 5월 20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응모 자격 및 대상은 국내 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영상공모전에대한 자세한 설명 및 소개는 이달 31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설명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출품된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상금과 함께 해당 영상이 #아이스뷰티의공식 디지털 광고 영상으로 활용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름철 피부고민을 재미있고 참신한 방법으로 듣길 기대한다며, 마케터가 상상하지못한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아이스뷰티를 적극 알릴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