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AHC),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상태바
카버코리아(AHC),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 김선형
  • 승인 2019.05.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버코리아의 브랜드 AHC, 국내 넘어 중국, 동남아, 북유럽등 글로벌 시장으로 성장 가속화
카버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카버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화장품 기업 카버코리아가 지난 17일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카버코리아는 1999년 창립해 피부 과학과 에스테틱클리닉의 원리를 접목한 화장품 브랜드 AHC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지난 2017년 9월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에 인수되어 국내를 넘어 중국, 동남아, 북유럽을 넘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행보를 가속화하고 있다

카버코리아의 임직원 약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진행된 이 행사는 지난 20년간 AHC의 내실있는 성장을위해 노력해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달하고, 향후 글로벌 브랜드로서 지속 성장을 위한 미래 비전과 핵심 가치를 전직원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카버코리아 이제훈 대표이사는 “AHC의 국내를 넘어세계로 뻗어나가는 괄목한만한 성장은 카버코리아의 구성원들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브랜드 철학을 지키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기 때문”이라며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조각하고 행복을 공유하는뷰티이노베이터로서 전 세계에 AHC만의 브랜드 가치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달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보답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 날은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식과 더불어, 전 직원이합동하여 색칠한 퍼즐 조각을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하는 아트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비전을 표현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AHC는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함께한다(Sharing the joy of beauty)는 브랜드 철학 아래 소수를 위한 에스테틱이 모두를 위한 에스테틱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으로 스킨케어 솔루션을제안하며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아이크림포 페이스’,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바르기 편한 신개념 선케어인 선스틱, 선쿠션등이 대표 제품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