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홍콩 사사(SASA) 드럭스토어 매장 입점
상태바
셀퓨전씨, 홍콩 사사(SASA) 드럭스토어 매장 입점
  • 김선형
  • 승인 2019.05.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마카오 전역의 약 120개 주요 매장에 ‘레이저 썬스크린100’, ‘큐어 썬스크린100’, ‘클리어 썬크스린100’ 등 대표 선크림 3종 입점해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의 ‘레이저 썬스크린100’을포함한 대표 선크림 3종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로 사사(SASA) 홍콩 매장에 입점했다.

‘사사(SASA)’는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28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 전세계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로, 이번에 셀퓨전씨 선크림은 홍콩, 마카오 전역의 약 120개 주요 매장에 입점하였다.

‘사사(SASA)’ 입점 제품 중 ‘레이저 썬스크린100’은 전문적인 피부관리 이후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화해에서 2년 연속 선크림, 로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국내 대표 H&B 매장인 ‘올리브영’의 대표 인기 선크림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제품이다.

또한, 함께 입점한 '큐어 썬스크린 100'은 수분에센스와 아줄렌이 만나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에센스 선크림, '클리어 썬스크린 100’은 트러블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선크림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셀퓨전씨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홍콩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 준비 중이며, 올해내 홍콩을 넘어 말레이시아 사사(SASA) 입점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연중 자외선이 강하고, 덥고 습한 홍콩의 환경적 특성에 셀퓨전씨 썬제품 특유의 저자극, 끈적임 없는 산뜻함, 다양한 피부 고민에맞춰 제품을 선택,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국내 시장을 넘어 홍콩에서도 셀퓨전씨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K-뷰티의 위상을 높여가겠다”고말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