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오는 31일 수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개최!
상태바
랑콤, 오는 31일 수지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개최!
  • 김선형
  • 승인 2019.05.2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가 참여하는 메인 이벤트 외 ‘뗑이돌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 및 ‘유튜버 SNS 라이브 방송’ 등 즐길 거리 다양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수지가애정 하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알려진 랑콤 제품들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스페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에 아시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뮤즈 수지와 함께 이색적인 메인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으로, 랑콤의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를 구매 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수령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획 세트는 31일 당일,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며 오프라인현장에서 판매되는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와‘메이크업 세트’ 2가지다. 스킨케어 세트는 ‘제니피끄 세럼 30ml’,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20ml’, 메이크업 세트는 ‘뗑 이돌 파운데이션 P0-01(또는 B-01)’, ‘압솔뤼 루즈 쉬어 #264’, ‘압솔뤼 드라마마뜨 #레드본드’로 구성된다. 여기에더해 각 기획세트에는 파우치를 비롯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를 일으킬 랑콤 인기 라인의 트라이얼 제품들이 추가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수지와 함께하는 메인 이벤트와 더불어,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뗑 이돌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통해 현장 방문객들이 보다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인터넷 방송 등을 통해 인지도를쌓은 뷰티 유튜버 ‘아옳이’가 1시간 가량 SNS 라이브를 진행하여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해 즐거움을선사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31일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찾아 수지와 함께 진행하는 메인 이벤트를 비롯해 랑콤이 준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