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몽쉐,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피몽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피몽쉐,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피몽쉐 팝업스토어’ 오픈
  • 김선형
  • 승인 2019.05.2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몽쉐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3만원, 5만원, 7만원 등 합리적인 가격대로 특별 판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피몽쉐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스킨케어를 넘어 감각케어와 힐링케어를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컨셉을 담아 ‘마인드풀 라운지’ 컨셉트로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피몽쉐 마인드풀 라운지는 크게 제품 테스트존과 이벤트존, 마인드 메시지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제품 테스트존에서는 스킨케어, 바디, 아로마 제품 등 피몽쉐의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피몽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철 스킨케어에 효과적인 피몽쉐의 인기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3만원, 5만원, 7만원 등 총 3가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이벤트존에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꽝’이 없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인드풀 라운지 팝업스토어 메인 이벤트로 일명 ‘감정아로마’로 불리는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를 활용한 마인드 메시지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현재의 감정 상태를 반영하는 이미지가 담긴 다섯 장의 마인드 메시지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마인드 메시지 카드와 매칭된 ‘센티멘츠 에센셜 오일 블렌즈’ 아로마 오일 샘플을 처방 받고, 집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힐링 뷰티 케어 루틴 팁도 들을 수 있다.

또, 연인, 가족 단위 소비자가 많이 찾는 장소 특성에 맞춰 남녀노소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에어볼 캐치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어볼 게임기에 손을 넣어 움직이는 볼을 잡으면 획득한 볼 컬러에 맞춰 앰플 트라이얼 3종 키트(4만3천원상당),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팩 1장(8천원 상당), 피몽쉐 베스트 샘플 5종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피몽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앰플 트라이얼 3종 키트(4만3천원상당)을 증정하는 팔로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이 밖에도 팝업스토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팩 1장과 피몽쉐 베스트 샘플 5종, 피몽쉐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스티커, 연필)으로 구성된 웰컴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피몽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피몽쉐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로 공간의 특성을 반영해 ‘마인드풀 라운지’ 컨셉트로 기획해 오픈하게 됐다”며, “도심 속 쇼핑 공간에서 피몽쉐 만의 마인드풀 노하우를 전하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힐링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