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하얀팩트’, 겟잇뷰티2019 ‘신상임당’서 화제
상태바
투쿨포스쿨 ‘하얀팩트’, 겟잇뷰티2019 ‘신상임당’서 화제
  • 김선형
  • 승인 2019.05.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 2019 신상임당’에서 올 여름 바캉스 필수템으로 소개된 ‘하얀 팩트’ 화제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신상임당 코너에서 소개된 ‘하얀 팩트’가 출연진 사이에서 호평을 얻으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있다.

지난 24일 방영된 온스타일의대표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의 인기 코너 ‘신상임당’에서 스페셜 오더 제품으로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가 소개됐다. 뷰캉스 특집으로 꾸며진이날 방송에서 일명 ‘하얀 팩트’로 불리는 피니쉬 세팅 팩트가 땀과피지 분비가 많은 더운 여름철에도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바캉스 필수템으로 지목된 것.

이 날 투쿨포스쿨의 피니쉬 팩트를 직접 사용해본 겟잇뷰티 크루들은 작고 얇은 두께로 탁월한 휴대성은 물론, 단단하게 압축된 오일 프리의 얇고 고운 입자가 피부 위에 뭉침 없이가볍게 발리는 점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크루 중 한 명인 뷰티 에디터는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담은 하얀 팩트의 순한 성분을 언급했으며, 또 다른출연진은 티트리 잎과 캐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트러블과 자극은 최소화하고 오일 프리 제형으로 피지 케어 효과를 높이는 점을 강조했다.

겟잇뷰티 크루 뿐만 아니라 실제로 현장에서 제품을 사용한 여성들의 피부가 블러 처리한 듯 매끄럽게 연출돼 크루들의 감탄사가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 자신이 지성 피부 타입이라고밝힌 한 여성은 다른 피니쉬 팩트와 달리 사용 후 뭉침이나 들뜸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고 얇게 밀착된다며 사용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꿀팁 바캉스 메이크업 팁으로 하얀 팩트를 파운데이션 브러시에 묻혀 프라이머로 활용하고, 립 틴트와 하얀 팩트 가루를 섞어 블러셔 텍스처로 만드는 등 하얀 팩트의 다양한 활용법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겟잇뷰티 2019에소개돼 화제를 모은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