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중국판 프로듀스 101 Top3 양차오웨(杨超越 양초월)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 중화권 공략 강화
상태바
AHC, 중국판 프로듀스 101 Top3 양차오웨(杨超越 양초월)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 중화권 공략 강화
  • 김선형
  • 승인 2019.05.3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차오웨,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건강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AHC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로켓걸스의 멤버인 양차오웨(杨超越 양초월)를 발탁했다.

양차오웨는 중국판 ‘프로듀스101’인 오디션 프로그램 ‘창조101’을 통해 걸그룹 로켓걸스(화전소녀)로 데뷔해 발랄한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소수민족 출신의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 제대로 된 트레이닝을 받아본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극복하며 창조 101의 Top3까지 올라 행운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가수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연기에도 도전하며 차세대 스타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

AHC 관계자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양차오웨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아시아밀레니얼 세대에게 영향력있는 스타인 양차오웨를 통해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보다더 친근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HC는 지난해 8월에는 중국, 올해 4월에는대만에 공식 런칭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황사 등 피부 유해 요소가 많고건조한 환경의 영향으로 보습을 중요하게 여기는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즉각적이고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AHC의 제품이 큰 인기를 얻으며 중화권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AHC는 국내 탑 여배우 김혜수, 오연서, 조보아를 통해 에스테틱노하우와 스스로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지지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 오고 있다. 양차오웨는앞으로 이들과 함께 AHC의 브랜드 뮤즈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AHC의 브랜드 가치를 발산하고 특히 중국, 대만 등 중화권 내에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우수한 제품력을 알려나가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