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감성 일러스트 담은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여름 한정기획 출시
상태바
구달, 감성 일러스트 담은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여름 한정기획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5.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주) 클리오 (대표이사: 한현옥)의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베스트셀러 ‘청귤비타C 잡티 세럼’ 여름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청귤 비타C 잡티세럼’은 지난해 출시된 이후 뷰티 어워드 15관왕을 수상할만큼 인기를 끈 제품으로 올리브영 베스트 세럼으로 자리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K뷰티를 사랑하는 해외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자연유래 비타민C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함유해 잡티, 기미, 주근깨를 케어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밝혀준다.

구달은 이번 여름 한정 기획세트에 핵심 원료 청귤추출물이 제품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일러스트로 녹여내 소장가치를 자극하는 패키지로 출시했다.

해당 기획세트는 단품 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5스텝 트래블키트’가함께 구성됐다. ‘청귤 비타C 가든 5스텝 트래블키트’는 청귤 비타C 라인(토너 패드, 잡티 세럼, 크림, 톤업크림, 마스크 시트)을하나에 담아 여행갈 때 키트 하나만으로도 간편한 잡티케어가 가능하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구달 ‘청귤비타C 잡티 세럼’ 여름 한정 기획세트는 6월 1일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에서 공식 출시된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