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 기념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공차코리아,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 기념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 실시
  • 김선형
  • 승인 2019.06.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실크 빙수 구매 시 스탬프 2배 적립 혜택 제공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일부터 17일까지 14일간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실크 빙수 2종 구입 시 한 제품당 2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공차가 선보인 실크 빙수 2종은 ‘실크 리얼 망고 빙수’와 ‘실크 팥 빙수’로 구성됐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공차의 실크 빙수는 우유와 망고로 만들어 실크의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이다.곱게 갈아낸 실크 얼음에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 망고 과육에 타피오카 펄, 망고 쥬얼리,코코넛 등의 다양한 토핑이 더해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한다.

먼저 실크 리얼 망고 빙수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인 리얼 망고 밀크티에 이어 빙수에도 리얼 망고 과육을 더한 것으로 살아 있는 망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시원 상큼한 망고 얼음에 리얼 망고 과육을 더해 여기에 씹을수록 망고 과즙이 터지는 망고 쥬얼리와 쫄깃하고 탱탱한 코코넛 토핑까지 더해져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작년 선보인 실크 망고 빙수 대비 망고의 맛과 품질은 높이되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실크 팥 빙수는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우유 얼음에 19가지의 고소한 곡물 가루가 어우러진 메뉴다. 알갱이가 살아 있는 국내산 팥과 공차만의 달콤 짭조름한 곡물폼을 더해 고소함이 배가됐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져 더욱 특별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공차의 실크 빙수 메뉴는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뒤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토핑을 더한 이색 빙수로 공차의 여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든 된 맛과 재료로 선보이는 공차의 실크 빙수 2종은 뛰어난 맛과 비주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해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메뉴 2종의 가격은 실크 리얼 망고 빙수 9,800원, 실크 팥 빙수 9,800원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