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성분 98%로 부드럽게 딥클렌징하는 신개념 클렌징 오일 …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출시
상태바
스킨케어 성분 98%로 부드럽게 딥클렌징하는 신개념 클렌징 오일 …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6.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과 에메랄드 에센스 콤플렉스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줘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스킨케어 성분을 무려 98% 함유한 신개념 클렌징 오일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를 출시한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물과 오일에 모두 친화적인 성분으로 이루어져 메이크업 및 노폐물 클렌징에 뛰어난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기존 클렌징 오일과는 다르게 스킨케어 성분 98%로 이루어져 클렌징과 스킨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공동 기획으로 탄생했다.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에스테틱 스페셜 케어에 사용하는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메이크업과 피지, 블랙헤드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고 말끔하게 딥클렌징해주고 피부의 적정pH(4.5~6.5)와 유사한 약산성 필링 성분인 LHA를 함유해 묵은 각질을 마일드하게 케어해준다.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은 그대로 두어 사용 후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클렌징시 소홀하기 쉬운 보습도 잡았다. 프랑스산 티아레꽃 1,000송이를 코코넛 에센셜 오일에 300시간 이상 숙성하여 추출한 모노이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 외에도 5가지 해조류 추출물, 바다포도추출물 등 에메랄드 에센스 콤플렉스가 피부결을 한층 더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피부 트러블 걱정 성분인 미네랄 오일과 인공 색소, 파라벤 등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물에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까지 더했다.

다가오는 여름,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클렌징을 선사할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는 오는 6월 5일 22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