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광대에 플래쉬 ON! 영롱한 광대빔 연출하는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 출시
상태바
페리페라, 광대에 플래쉬 ON! 영롱한 광대빔 연출하는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6.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영롱한 펄감으로 광대빔을 연출해주는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를 출시했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텁텁한 느낌이나 모공 끼임 없이 맑은 발색을 선보이는 파우더 타입의 치크 신제품이다. ‘블루밍 포토파우더’ 성분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영롱한 광대빔을 연출할 수 있으며, 높은 투명도의 다이아몬드 파우더 함유로 맑고 투명한 시스루 발색을 선보인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곱게 말린 호박 베이지 컬러▲1호 햇볕에 말린 호박,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은은한 핑크 컬러 ▲2호 한번깨문 복숭아, 싱그러운 코랄빛 구아바 컬러 ▲3호 하루한조각 구아바, 잘 익은 무화과 MLBB 컬러 ▲4호 정성들인 무화과 총 4컬러로 출시됐다.

사용시 브러쉬로 제품 표면을 쓸어 광대에 톡톡 두드려주면 펄감 가득한 치크를 연출할 수 있으며, 손가락으로 살살 문지른 후 두 뺨에 터치하면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발색을연출할 수 있다.

페리페라의 신제품 ‘맑게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클럽클리오 온라인몰에서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