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예측 불가능의 힘 이끄는 ‘벡터 시티’ 캠페인 전개!
상태바
리복, 예측 불가능의 힘 이끄는 ‘벡터 시티’ 캠페인 전개!
  • 김선형
  • 승인 2019.06.0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년대 리복 클래식 무드에 현대적 감각과 새로운 시각 더해 독창적인 비전 제시
상단: 리복 벡터 시티 캠페인(Reebok Vector City Campaign)하단: 리복 벡터 시티 티셔츠 화이트(좌), 블랙(우)/ 사진 제공: 리복
상단: 리복 벡터 시티 캠페인(Reebok Vector City Campaign)하단: 리복 벡터 시티 티셔츠 화이트(좌), 블랙(우)/ 사진 제공: 리복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새로운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The Vector City)’ 전개와 함께 의류 라인 ‘벡터 시티컬렉션(Vector City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4일밝혔다.

‘벡터 시티’ 캠페인은 우리에게 익숙한 90년대 리복 클래식 무드에 현대적인 감각과 새로운 시각을더해 리복만의 독창적인 비전을 제시한다. 대담하게 펼쳐지는 도심 속 스트리트 런웨이를 컨셉으로 이 시대의가장 트렌디한 클래식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은 ‘예측 불가능의 힘(SPORT THE UNEXPECTED)’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토대로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것이 핵심이다. ‘예측 불가능의 힘’은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자는 리복의 정신과 맞닿아 있으며, 리복은 APAC(ASIA & PACIFIC) 앰버서더 지코와 함께 메시지가 의미하는 바를 다양하게 표현하고 전파할 예정이다.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의류 라인 ‘벡터 시티 컬렉션’은 리복 클래식을 상징하는 로고 ‘벡터(Vector)’와 캠페인 타이틀 ‘벡터 시티(The Vector City)’를 다양한 제품에 적용했다. 리복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벡터 자켓부터 티셔츠와 팬츠까지, 언제 어디서나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뉴트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자켓은 어깨라인을 따라 벡터 로고를 반복적으로 새겨 유니크함을 살리고, 티셔츠는 단색 바탕에 벡터 시티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리복 마케팅팀 담당자는 "벡터 시티 캠페인은 패션, 문화, 규범 등에 있어 테두리처럼 느껴지는 단단한 벽을 허물고 자신의 숨겨진 가능성을 찾아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통해 영감을 얻고 자신만의 클래식을 새롭게 정의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새로운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와 의류 라인 ‘벡터 시티 컬렉션’은 리복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리복 클래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