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코리아, 열대과일 과즙과 캐릭터 담은 ‘하이주스’ 2종 출시
상태바
돌(Dole)코리아, 열대과일 과즙과 캐릭터 담은 ‘하이주스’ 2종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6.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C와 프락토 올리고당 넣어 건강 고려했으며, 패키지에 귀여운 과일 캐릭터도 반영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엄선한 열대과일 본연의 달콤한 풍미와 귀여운 과일 캐릭터까지 적용해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줄 ‘하이주스’ 2종(파인애플, 망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돌코리아의 ‘하이주스’는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열대과일의 과즙을 담아 원물 본연의 풍미만을 극대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특별히 어린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제격이다. 거기에 몸에 좋은 비타민C와 소화를 돕는 프락토 올리고당까지 더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 테트라팩(Aseptic Tetra Pack)'을 패키지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패키지 디자인에 망고와 파인애플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적용해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돌코리아의 하이주스는 한 손에 잡히는 120ml의 작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손이 작은 어린아이들도 언제 어디서나 한 손으로 간편하게 들고 마실 수 있다. 더운 여름철 야외 피크닉 시 수분 보충 음료나,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교 후 간식, 학원 간식 등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돌코리아 가공식품 관계자는 “이번 하이주스는 어린 아이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출시했으나, 열대과일의 풍부한 맛뿐만 아니라, 비타민C도 함유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주스 제품이다”라며, “야외 활동이 많아 지는 시기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있는 주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파인애플과 망고 2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홈플러스에서 12,990원(32팩)에 판매될 예정이다. 돌코리아는 이번 2종 출시를 시작으로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해 더욱 다양한 열대과일을 활용한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