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실루엣’ 2종 출시
상태바
콜러노비타,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실루엣’ 2종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6.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기와 비데 하나로 합친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 ‘실루엣’ 2종 출시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노비타 일체형 비데 ‘실루엣’, ‘IT-7700’
노비타 일체형 비데 ‘실루엣’, ‘IT-7700’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도기와 비데를 하나로 합친 일체형 비데 ‘실루엣’ 2종(IT-7700, IT-7300)을 출시했다
. 일체형 비데는 양변기와 비데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최근 호텔식 욕실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노비타의 실루엣 비데는 프리미엄 급의 ‘IT-7700’과 실속형의 ‘IT-7300’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최대 2개의 사용자별 모드 세팅이 가능하며, 자동 물내림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탈취 기능도 있어 냄새로 인한 불쾌감도 줄여준다.

위생 관리 걱정도 덜었다. 물탱크를 없애고 순간적인 가열로 연속적으로 온수를 공급하는 직수 방식의 ‘연속 온수 가열 방식’과 부식이나 변질 걱정이 없는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했다.

고급형 모델인 ‘IT-7700’은 한 개의 노즐에서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노비타만의 ‘3-WAY 노즐’이 적용된 제품이다.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액티브’, ‘미스트’, ‘실키’ 세 가지 물줄기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전기분해수로 노즐과 도기를 세척하는 자동 세척 기능으로 위생 관리의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무드램프 기능과 시트와 시트 커버의 원터치 자동개폐기능도 함께 탑재됐다.

콜러노비타는 노비타 실루엣 일체형 비데 출시를 기념해 보상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프리미엄급 모델은 30만원, 실속형 모델에는 20만원의 보상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비데 구매자에게는 무료 설치 및 철거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1년치의 비데 필터 2개를 증정한다. 보상 할인 판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노비타 비데 4개 모델에 대한 보상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1년치의 비데 필터 2개와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노비타 실루엣 비데 신제품 및 보상 판매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지역 대리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