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도시 노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더마 코스메틱 ‘더 밀크 더마랩’ 출시
상태바
연세생활건강, 도시 노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더마 코스메틱 ‘더 밀크 더마랩’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6.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 톤업크림, 폼클렌저, 올인원 제품 등 4가지 라인업으로 2030 소비자 공략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밀크 더마랩(The Milk DermaLAB)’을 론칭했다고10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더 밀크 더마랩’은 1962년부터 시작된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의 우유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세대학교 약학대학 연구진의 피부 솔루션을 더하고 우수화장품 제조 업체인 케이엠제약㈜과의 협업으로 생산, 제조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각종 유해물질은 모공으로 침투해 트러블과 색소 침착, 각질, 주름 등을 유발해 피부를 손상시키고 노화를 앞당긴다. 연세생활건강의 ‘더 밀크 더마랩’은 도심 속 공해물질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동안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세우유의 전용목장 우유로 개발한 ‘밀크펩타이드’ 성분과 연세대학교 약학대학의 ‘연세대 특허조성물’, 모유로부터 분리한 ‘유산균 발효배양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트러블 진정은 물론 피부 화이트닝과 톤업 효과에 뛰어나다. 또한 ‘쌀추출물’ 성분도 함유되어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더 밀크 더마랩’ 공식 론칭과 함께 ▲ 톤다운 된 피부에 화사하게 생기를 주는 톤업크림 ‘더 밀크 더마랩 밀키 크림’ ▲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밀크펩타이드, 쌀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해주는 ‘더 밀크 더마랩 폼 클렌저’ ▲ 스킨과 로션, 미스트의 장점만 모아 보습력을 유지해주는 3 in 1 제품 ‘더 밀크 더마랩 미스트’ ▲ 그루밍족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더 밀크 더마랩 올인원 포맨’ 등 총 4종을 선보였다.

‘더 밀크 더마랩’은 중, 고등학생부터 2030 여성, 남성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휴대성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나 바르기에 좋다. 또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1만 원대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우리의 피부는 주변 환경과 상황에 큰 영향을 받는데, 보다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력을 갖춘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최근 도심 속 유해 물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더 밀크 더마랩’은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