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코미디위크' 크리웨이터, 영상 찢고 나온 크리에이터 8인의 폭소만발 공연

기사입력 : 2019-06-10 09:54:55
center
사진=윤소그룹 제공
[마켓뉴스 김민수 기자]
크리에이터들과 관객들의 유쾌한 만남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는 '2019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이하 릴레이 코미디위크)'의 첫 번째 주자 '크리웨이터' 팀의 공연이 펼쳐졌다.

'크리웨이터'는 조재원, 싱싱한 싱호, 구공탄(이상은, 심문규), 깨방정(정승빈, 방주호), 창스보이(이창윤), 조충현 등 구독자 총 160만을 자랑하는 개그 크리에이터 6팀이 뭉친 그룹이다. 이날 객석은 관객들로 가득 찼고, '크리웨이터'는 크리에이터 특유의 순발력과 재기발랄함이 돋보이는 여러 코너들로 관객들의 웃음보를 공략했다.

관객들을 웃음과 만나게 해준다는 콘셉트의 '크리웨이터'의 공연은 신나는 클럽 음악과 함께 시작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댄스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8인의 크리에이터들은 이성에게 인기 많은 남자들의 유형, 웃음참기 챌린지, 북한 개인방송 BJ 상황극 등 평소 자신들이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코미디들을 코미디 공연에 어울리게 각색해 눈길을 끌었다.

또 '크리웨이터' 출연진들은 관객들의 웃음을 위해 성대모사, 몸개그, 커버 댄스 등 그동안 갈고닦은 개인기들을 모두 방출했다.

소통에 능숙한 크리에이터답게 이날 공연에는 관객 참여 개그가 다양했다. 여성 관객들과 함께 소개팅 상황극을 꾸몄고, 관객들과 함께 손병호 게임을 즐겼다. 특히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개그우먼 이현정이 관객석에서 관람하고 있던 가운데 무대 위 크리웨이터들의 호출에 응답, 즉석에서 무대에 올라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릴레이 코미디위크'를 기획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은 "'크리웨이터' 팀은 바쁜 시간을 쪼개 밤을 새며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유튜버로 성공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오프라인 공연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 '크리웨이터'의 도전 정신에 아낌 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이날 공연을 마친 '크리웨이터'외에도 이용진-이진호가 주축이 된 '용진호와 아이들'(6월 15일), 3년 만에 돌아온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6월 22일), 육아 힐링 개그 토크쇼 '투맘쇼'(6월 29일), 박준형·정종철 등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장식했던 개그맨들의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6월 29일) 등의 공연이 매주 토요일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며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정관장몰)이 KT&G 상상마당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주식회사 상상스테이)이 공식 후원한다.

공식 후원사인 건강식품 전문몰 '정몰'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 제품은 물론, 타사 건강기능식품 및 안심먹거리,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8,300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몰'은 '릴레이 코미디위크' 관람객들이 다양한 건강식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홍삼캔디 후, 홍삼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