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브리즈,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전격 공개
상태바
아몬드 브리즈,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전격 공개
  • 김선형
  • 승인 2019.06.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아침 식사를 위한 음료, 운동하며 즐기는 음료, 회사 동료들과 함께하는 음료 총 3가지의 일상생활을 콘셉트로 영상 제작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아몬드 브리즈가 배우 주원과 함께 촬영한 광고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2019년 캠페인인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아몬드 브리즈의 2019 캠페인 슬로건은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로,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이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35kcal(190mL 기준)의 아몬드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영상은 가벼운 아침 식사를 위한 음료, 운동하며 즐기는 음료, 회사 동료들과 함께하는 음료 총 3가지의 일상생활을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낮은 칼로리에 비해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아몬드 브리즈를 평범한 일상에서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순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2016년부터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며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독려해왔다. 2016년에는 ‘트라이 잇(Try it)’, 2017년은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2018년에는 상하반기에 ‘같이 마실래?’와 '아이라이크아몬드브리즈' 캠페인 등을 각각 펼치며 2030 여성에게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이번 2019년 캠페인을 통해 처음으로 남자 모델 주원을 기용하면서, 여성 소비자는 물론 자기 관리에 관심 있는 남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한다. 배우 주원은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따뜻한 이미지로 남녀 모두에게 인정받는 연기파 배우로, 이번 광고 영상에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주원의 색다른 매력을 한껏 뽐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몬드 브리즈는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아몬드 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24일부터7월 1일까지 새 광고 캠페인 슬로건을 맞추는 고객을 추첨해 20명에게 아몬드 브리즈 1박스를 선물하고, 이 중 5명에게는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 주원이 직접 사인한 포토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몬드 브리즈 류현욱 한국 대표는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는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삶을 꿈꾸는 남성과 여성 모두를 타깃한 첫 브랜드 캠페인인만큼 그 의미가 크다”라며 “아몬드 브리즈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낮은 칼로리의 식물성 음료인 만큼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마시는 음료로 자리잡기를 기대하며, 국내 아몬드 음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