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 여름철 아이를 안전하게 씻길 수 있는 유아 좌식욕조 제안
상태바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 여름철 아이를 안전하게 씻길 수 있는 유아 좌식욕조 제안
  • 김선형
  • 승인 2019.06.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쁘띠엘린의 유아 목욕용품 브랜드 오케이베이비가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 아이들을 한층 편하고 안전하게 씻길 수 있는 유아 좌식욕조를 제안한다.

오케이베이비의 ‘오플라’ 좌식욕조는 넓은 내부와 안정감 있는 사다리꼴 구조로 무엇이든 잡고 일어서려는 나이대의 아이들도 쉽게 넘어지지 않도록 디자인돼 안전성이 높은 제품이다. 깊고 인체공학적인 내부 디자인과 손잡이가 내장된 설계로 아이가 욕조 안에서 안정적으로 앉거나 서 있을 수 있어 한층 안전하고 편리하게 씻길 수 있다.

또한 욕조 바닥의 마개를 활용한 퀵 배수 시스템으로 세척과 헹굼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다. 목욕 후 마개를 열어 물을 배수시킴과 동시에 아이 몸의 거품을 신속하게 헹굴 수 있어 더운 여름 빠르고 간편한 세정이 가능하다.

한편, 오케이베이비는 태엽고래와 샤워컵, 공이 함께 제공되는 캐치볼 등 올여름 아이들에게 더 친근하고 재미있는 목욕 시간을 만들어줄 목욕장난감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목욕장난감을 포함해 눈에 비누거품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줄 히포 샴푸캡과 스플래쉬 샤워컵, 실크파인 목욕 스펀지 등 다양한 목욕용품 또한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오케이베이비 관계자는 “여름철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씻기는 횟수가 늘어나는 만큼 편의성이 높으면서도 안정감 있는 오플라 욕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유아 좌식욕조의 뛰어난 활용성으로 여름철 필수 출산선물로도 손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