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 HTScoin 오픈 앞두고 보안 강화

기사입력 : 2017-10-15 10:00:00
center
[마켓뉴스 정슬기 기자] 한국블록체인이 안전성, 차별성을 응집한 전자화폐거래 트레이드 시스템 HTScoin을 10월 정식 오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블록체인의 가상화폐거래소 HTScoin은 철저한 3중 보안시스템과 365일 24시간 대응이 가능한 모니터링 전문보안회사와의 협업을 통하여 고객의 자산과 보안을 최대치로 높였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미 수천 명의 회원이 HTScoin에 대한 사전 테스트를 마쳐 안전성을 검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체 트레이더 전용 매매시스템 HTScoin을 통해 수익 창출에 기여하는 해당블록체인은 오는 17일에 PC버전, 27일에 모바일 앱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해당 시스템은 수익 방향을 예측할 때 편리한 배수 선택 기능을 제공해 이익의 극대화하는 데에 용이하고 입문자가 직관적으로 쉽게 이용하도록 세계 최초로 개발한 홈트레이딩 방식의 거래시스템을 적용했다.

빗썸, 코인원, 코빗을 비롯해 4대 가상화폐거래소 중 하나로 꼽히는 한국블록체인은 HTScoin PC 버전과 모바일 앱을 출시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현재에도 많은 주문 거래를 원활하게 처리하게끔 병목현상을 제거하여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증권시스템과 유사한 UI를 채택해 많은 이가 접근성을 높였다.

해당 전자화폐거래소는 안정적인 핀테크 기술을 확보하며 고품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독자적인 솔루션 및 거래시스템으로 신속 정확한 거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어존 구성 및 DB암호화, 공신력 있는 기관과의 제휴 등 HTScoin의 전 방위적 보안체계와 트레이더 전용 매매시스템이 어떤 반향을 몰고 올지 많은 이가 주목하는 중이다.

한국블록체인은 이번 HTScoin 공개를 기념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접속만해도 실제 비트코인을 주는 ‘무료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 및 1등 상품으로 전기자동차를 선물하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블록체인 업체 측은 “고객의 신속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수천 번의 프로그램 보안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고객에게 친숙한 UI와 홈트레이딩 방식의 거래시스템, 치밀한 보안이 HTScoin의 강점이다”라며 “정식 오픈을 기념해 접속만 하면 무료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계획 중이니 참가해보기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자화폐거래소 한국블록체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정슬기 기자 news@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