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I, 차기 회장 및 CEO 물색 나서
상태바
PMI, 차기 회장 및 CEO 물색 나서
  • 이경훈
  • 승인 2018.10.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경호 기자]
프로젝트 매니저 대상의 세계 유수 전문가 회원 기구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인스티튜트(Project Management Institute, 약칭 PMI)가 하이드릭앤스트러글스(Heidrick & Struggles)를 통해 차기 회장 및 최고경영자(CEO) 물색에 나섰다고 19일 발표했다.

이 자리는 새로운 전략계획을 실행하고 PMI가 전 세계 수 천여 프로젝트 전문가가 커리어를 계발하고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미래 목표를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가이드하는 역할이다.

하이드릭앤스트러글스(Heidrick & Struggles)는 전 세계를 무대로 한 굴지의 임원급 헤드헌팅 전문업체로 리더십 평가 및 개발, 조직 및 팀 효율 제고, 조직 문화 구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PMI는 내·외부 후보를 글로벌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며 PMI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PMI의 핵심 목표를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기술을 보유한 후보를 선택할 예정이다. PMI의 차기 회장/CEO는 PMI의 전략적 방향을 명확히 하고 일터 트렌드를 바꾸는 데 필요한 기술적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일상적인 조직 운영을 효율화하기 위한 다개년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게 된다.

PMI는 신임 회장/CEO가 조직의 변화를 이끌고 새로운 미래를 위해 자리매김하는 디딤돌이 되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후보 물색은 회장/CEO 직을 원활히 인수 인계하고 전문가와 회원, 인증 보유자를 위한 옹호 기관으로서 사명을 이어 가기 위한 것이다. 최종 후보는 PMI 이사회가 선정한다. 후보를 지망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이메일(PMI-CEO@Heidrick.com)로 이력서를 보내거나 문의하면 된다.

PMI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300 개 이상의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자격증을 발부함으로써 300 만 명 이상의 이해 관계자를 지원하는 세계 최대 전문 회원 협회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개요

PMI는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관리직을 위한 비영리 회원제 협회이다. 1969년에 설립된 PMI는 전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 있는 300만 명 이상의 전문직들에게 전 세계적인 지지, 협동,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가치를 전달한다. PMI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협회 표준, 인증제도, 자원, 도구, 학계연구, 출판물, 전문직 개발 코스, 네트워킹 기회 등을 통해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조직의 성공을 개선시키며 프로젝트 관리직이라는 전문직종을 더욱 성숙시킨다. PMI 산하의 ProjectManagement.com은 더 많은 자원, 더 나은 도구, 더 큰 네트워크, 더 넓은 관점을 가질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MI.org 또는 www.projectmanagement.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PMInstitute) 및 트위터(@PMInstitu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8620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PMI) 카렌 플라나간(Karen Flanagan) +1 610-356-4600(내선 109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이경훈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