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호 회장, 돌이킬 수 없는 갖가지 행각...걷잡을수 없는 대중들의 분개
상태바
양진호 회장, 돌이킬 수 없는 갖가지 행각...걷잡을수 없는 대중들의 분개
  • 김래정
  • 승인 2018.10.31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래정 기자] 양진호 회장을 둘러싸고 연일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31일 양진호 회장의 과거 행각이 또 다시 공개되면서 대중들의 더욱 분노케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일단 수사 당국은 양진호 회장의 이 같은 과거 행각에서 대한 수사에도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30일 한 매체는 양진호 회장의 전직 직원에게 사정없이 폭력을 가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면서 파장을 예고했다.

문제는 이 영상이 양 회장이 직접 소장하기 위해 찍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공분을 사고 있다.

여기에 사건의 발단이 사소한 댓글 도용이 화근이 된 것.

당시 맞은 이 직원은 회사를 그만 둔 뒤 오랜 만에 자사의 사이트에 접속했다가 양 씨의 이름을 도용한 댓글을 달았다가 이 같은 사단이 벌어졌다.

여기에 끝나지 않고 양 씨의 갖가지 행각이 공개되면서 더욱 대중들의 분노케 하고 있다.

바로 워크샵에서의 닭을 향한 살생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더욱 더 걷잡을 수 없는 분노가 들끓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더더욱 공분케 하는 그동안의 각종 행각들이 쏟아지면서 더욱 확대되는 모양새다. (출처 : 와이티엔 보도화면)



김래정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