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아시아 팬미팅 투어 ‘INTO YURI‘ 개최
상태바
유리, 아시아 팬미팅 투어 ‘INTO YURI‘ 개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유리(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펼친다.

유리는 오는 2월 9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YURI 1st Fanmeeting Tour ‘INTO YURI’”(유리 1st 팬미팅 투어 ‘인투 유리’)를 열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유리는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 행진을 펼치는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지난 10월에는 첫 솔로 앨범 ‘The First Scene’으로 색다른 변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드라마 ‘동네의 영웅’,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피고인’, 넷플릭스 웹 시트콤 ‘마음의 소리 리부트 1, 2’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 연기자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유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팬미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2월 마카오, 방콕, 3월 타이베이, 도쿄에서의 개최가 확정되었으며,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추가 공연도 펼칠 계획이어서 팬들의 열띤 호응이 계속될 전망이다.

한편, 유리는 이번 주 종영 예정인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 영업팀 신입사원 복승아 역을 맡아 코믹 연기를 사랑스럽게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