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선, SBS ‘빅이슈’ 출연…한예슬-주진모 호흡
상태바
김규선, SBS ‘빅이슈’ 출연…한예슬-주진모 호흡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규선이 팜므파탈로 변신한다.

배우 김규선이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화려한 외모와 강한 욕망을 지닌 이명자 역으로 등장, 강렬한 팜므파탈의 매력을 예고한다.

김규선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매주 한 건 스캔들을 쫓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파파라치 에피소드를 그리는 성공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지닌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작품.

극중 김규선은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선데이통신의 취재 2팀장 이명자 역을 맡았다. 이명자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늘 셀럽을 꿈꾸는 인물이자 자신의 목표를 향한 강한 욕망의 소유자. 유창한 외국어 실력과 담대한 행동력으로 취재 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능력자이자, 사람을 불러 모으는 능력 또한 탁월한 커리어우먼으로 화려한 팜므파탈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규선은 씩씩하고 밝은 매력을 보여준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의 태권소녀 차서동 역부터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이자 ‘잘생쁨’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의 정해성 역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김규선만의 색을 뚜렷하게 보여줬다.

특히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와 탁월한 캐릭터 해석력,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쳐 주목을 받아왔던 김규선이 이번 드라마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배우 김규선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