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마인드유, 30일 ‘콘서트 문화창고’ 출연…포근한 감성 가득 무대 예고
상태바
감성듀오 마인드유, 30일 ‘콘서트 문화창고’ 출연…포근한 감성 가득 무대 예고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듀오 마인드유가 <콘서트 문화창고>에서 감미로운 무대를 펼친다.

30일 밤 방송되는 KBS대구 <콘서트 문화창고>에서는 마인드유가 밴드 허클베리핀과 함께 감성 가득한 무대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깜짝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마인드유의 멤버 재희와 고닥이 우주소녀의 'La La Love'(라 라 러브) 음악에 맞춰 귀여운 댄스를 선보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평소 감미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한 것과는 다르게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커버댄스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비하인드 영상으로 남다른 매력을 드러낸 마인드유는 평소 부드럽고 포근한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날 방송될 무대에서도 추운 겨울 따뜻하게 녹이는 음악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콘서트 문화창고>는 공연과 문화의 도시 대구에서 대중음악부터 클래식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로 색다른 음악 치유를 선사하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마인드유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어떤 음악을 선물할지 기대를 모은다.

마인드유는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디신에서 높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을 변경, 더욱 따뜻하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

지난 해에는 사랑의 다채로운 감정을 음악으로 녹여낸 3부작 프로젝트 <퍼즐>로 '권태', '나만 없어', '겨울이 오면'을 발표했고, 단독 콘서트 <퍼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의 신곡 '꿈 속'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호소력 짙은 음악으로 깊은 울림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마인드유가 출연하는 KBS대구 <콘서트 문화창고>는 30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