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종혁, 병원에서 묘한 기류 생성 ‘궁금증UP’
상태바
‘봄이 오나 봄’ 엄지원X이종혁, 병원에서 묘한 기류 생성 ‘궁금증UP’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오나 봄’ 엄지원, 이종혁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포착됐다.

높은 화제성으로 콘텐츠영향력지수 1위에 오른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측이 31일 7, 8회 방송을 앞두고 이봄(엄지원 분)과 이형석(이종혁 분)의 스틸 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 6회 방송에서는 이봄과 김보미(이유리 분)의 몸이 수시로 바뀌게 되면서 두 몸을 하나처럼 생각하고 각자의 삶에 최선을 다하자는 맹세를 한 두 사람의 이야기가 그려졌으며 엔딩에는 김보미의 몸에서 이봄으로 체인지 되는 것을 목격한 형석의 당황한 표정이 포착되면서 31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병원에서 이봄과 이형석이 마주 선 채 서로의 눈을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이봄의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가 끼워져 있고, 그 손을 이형석이 살포시 잡아 마치 보통 관계가 아님을 암시하는 모습까지 더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스틸 사진 속 이형석은 환자복을 입고 머리에는 붕대를 감고 있는 가운데 머리 부분을 크게 다쳤다는 것을 추측하게 했으며 멀쩡하던 이형석이 갑자기 병원에 입원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자극하는 등 진행될 극 중 내용에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봄이 오나 봄’ 측은 “지난 방송에서는 이봄과 김보미의 몸이 바뀌면서 서로의 삶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이 그려졌다면 7, 8회에서는 두 사람뿐만 아니라 이형석을 포함한 주변 인물들과 부딪히는 장면들로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높은 화제성을 입증하듯 콘텐츠영향력지수 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31일 밤 10시 7, 8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