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김포미용학원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 올인원 수강 인기
상태바
SBS 김포미용학원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 올인원 수강 인기
  • 이선아
  • 승인 2019.04.0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김포미용학원의 올인원 수강이 인기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속눈썹, 왁싱 등 다양한 뷰티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국가자격증과 관련된 전문 살롱실무 기술수업을 한 번의 수강 과정으로 결합한 과정이 바로 김포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의 올인원 수강과정이다.

2019년도 4월 현재 기준 대한민국에서는 속눈썹 샵을 창업, 운영, 시술하려면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취득해야 하고, 왁싱 샵을 운영, 창업, 시술 하려면 피부 국가자격증을 요구하고 있으며, 네일아트는 현장실무기술과 거리가 먼 국가자격증 시험규정으로 시행되고 있다.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꼽는 속눈썹과 왁싱 실무기술과는 동떨어진 시험규정으로 많은 이들에게 창업은 시간적, 기술적, 경제적으로 멀게 느껴지는 문제점이 오래도록 야기되고 있었다.

이에 김포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는 이미 2년 전 확정 오픈과 동시에 진행되었던 이 수업은 현행법상 뷰티 창업자들에게 매우 골치 아픈 조건인 국가자격증과 실무기술과의 이질감을 완벽 해소한 올인원 교육과정을 개설하였다.

SBS김포미용학원 관계자는 “단 한 번의 수강으로 속눈썹, 왁싱, 네일아트 샵 실무기술을 완벽대비 할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또한, 철저한 정원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수업 집중도 와 만족도, 합격률까지 모두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라고 말했다.

올인원 패키지는 네일아트 4개월(속성 2개월), 메이크업(속눈썹)4개월(속성 2개월), 피부(왁싱)3개월(속성 6주) 단기 코스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SBS 김포미용학원은 최원아 대표원장 이하 전국 최고 스타 강사진들의 직강수업으로 대학입시전문반, 취업반, 창업반, 국가자격증 단기취득반이 함께 운영 중이며, 사우동, 감정동, 북변동, 장기동, 운양동, 구래동, 풍무동, 걸포동, 마산동 양곡, 통진, 하성, 고촌 등 김포 전 지역의 예비 뷰티 아티스트들이 찾고 있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은 김포, 구리 등 30개에 가까운 캠퍼스를 보유 하고 있는 전국 최대규모의 뷰티 전문 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