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건강미녀 유인나와 함께 한 ‘신체건강W’ TV 광고 공개
상태바
코카-콜라사, 건강미녀 유인나와 함께 한 ‘신체건강W’ TV 광고 공개
  • 김선형
  • 승인 2019.04.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건강 W,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에 혈당과 혈중 지방 걱정 덜어주는 더블 이펙트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코카-콜라사의 건강기능식품 음료인 '태양의 신체건강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하 신체건강 W)이 유인나와 함께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식사 후 신체건강 W를 습관처럼 마시며 몸매를 관리하는 유인나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완벽한 몸매의 비결을 담았다. 신체건강 W는 소비자들에게 신체건강 W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비법을 전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

광고는 브런치 카페에서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식사를 즐기는 유인나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유인나는 다양하게 차려진 음식을 맛있게 먹고,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는 신체건강 W를 마시며 남다른 먹방을 펼치고 있다. 반전 먹성을 뽐내며 식사를 마친 유인나는 녹차, 우롱차, 홍차를 조화롭게 섞은 깔끔한 맛의 신체건강 W를 마시며 가볍게 식사를 마무리 한다. 이어 무결점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유인나를 향해 “먹고 마시고, 비결이 뭐지?”라고 묻는 멘트에 유인나는 “먹었으면 신체건강 W 마시는 습관!”이라고 답해 우월한 건강 몸매의 비법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혈중 지방, 혈당 걱정 식이섬유로 덜자”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가볍고 깔끔한 맛의 건강기능식품 음료 신체건강 W를 마시는 유인나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신체건강 W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식사 후 신체건강 W를 마시는 습관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유지하는 유인나의 일상 속 자기관리 비법을 담아냈다”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유인나와 함께 식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체건강 W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체건강 W는 혈중 중성 지질 개선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도와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부원료인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의 세 가지 차를 조화롭게 섞은 깔끔한 맛으로 식사 후 가볍게 즐기기 좋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