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달바(d’Alba) 참가
상태바
‘겟잇뷰티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달바(d’Alba) 참가
  • 김선형
  • 승인 2019.04.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렐 커피와 제휴 협업까지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5월 3일(금)부터 5월 5일(일)까지 3일 동안 코엑스에서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참가한다고 밝혔다.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한 부스형태로 이뤄지는 달바 브랜드존에서는 행사 중 방문하는 고객에게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dalbamoment, 달바와 함께한 순간을 기록한다.’는 슬로건 아래 현장에서 이니셜을 포함한 원하는 문구를각인해주는 인증샷 이벤트와 너티클라우드와 베이커리로 SNS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도렐커피와 협력하여제휴 할인 및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달바의 베스트셀러와 도렐커피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온다.

겟잇뷰티콘 행사는 현장에서 녹화되는 ‘겟잇뷰티’를 통해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모델아이린뿐 아니라 다이아 티비(DIA TV)와 파트너십을 통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및 셀럽들을 직접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이들이 행사장 부스를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경험해보고 이벤트를 참여함으로써, 뷰티에 관심도가 높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달바 관계자는 “지난해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승무원미스트로제품이 소개된 바 있다.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패키지로 탄탄한 제품력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