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노차야, 시그니처 메뉴 ‘게장 패키지’ 최대 25% 할인 판매
상태바
마키노차야, 시그니처 메뉴 ‘게장 패키지’ 최대 25% 할인 판매
  • 김선형
  • 승인 2019.05.05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맞은 매장 최고 인기 메뉴를 가정용, 선물용으로 구성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가 꽃게철을 맞이해 매장 내 인기 메뉴인 게장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간장게장 & 양념게장 패키지’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인 마키노차야의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고객들 사이에서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로 꼽힐 정도로 훌륭한 선도와 맛을 자랑한다.

4~6월은 꽃게가 가장 맛있는 시기로, 마키노차야의 게장은 살과알이 통통하게 오른 국내산 꽃게를 서해안에서 직접 공수해 조리했다.

암꽃게로 담근 간장게장 한 팩의 정가는 22,000원으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2팩 세트는 20% 할인된 35,200원, 4팩세트는 25% 할인된 6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인 가구를 위한 패키지도 준비해 1팩만 구매해도 10% 저렴한 19,800원에 살 수 있다. 양념게장은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재료들로 깊은 맛을 낸 양념장으로 만들었으며, 2팩 세트는 20% 할인된 26,400원, 4팩은 25% 할인된 44,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키노차야는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품 게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맛 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뛰어난 맛과 품질은 물론 고급스러운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포에 직접 방문한 고객에 한해 구매 및 배송 서비스를제공하며 온라인 판매는 하지 않는다.

마키노차야는 매장 내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제공하는 활어회를 비롯해 1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역삼점, 판교점 및 지난달 오픈한 광교점을 운영 중이며 각 매장은 400석이상의 규모로 회식이나 단체 모임, 돌잔치 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마키노차야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마키노차야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게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엄선된 제철 재료와 전문 쉐프의 요리 실력이 만나 탄생한 맛있는음식으로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