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빛나는 완벽 비주얼
상태바
다니엘 헤니, 조지아 크래프트와 함께 빛나는 완벽 비주얼
  • 김선형
  • 승인 2019.05.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결합처럼 뜨거운 눈빛과 쿨한 매력 동시에 지닌 다니엘 헤니의 완벽한 비주얼 감탄 자아내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깊은 눈빛과 진한 남성미로 사랑 받는 다니엘 헤니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유머러스한모습을 오가며 ‘핫쿨핫쿨한’ 매력의 진수를 보여준 현장이공개 됐다.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결합으로 깊은 커피 맛을 담은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브랜드* ‘조지아’의 대용량(470ml)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최근 광고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서 다니엘 헤니는 진한눈빛과 남성미로 조지아 크래프트의 깊은 맛을 표현하다가도 유머러스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다니엘 헤니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을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의매력을 표현했다. 반면, 특유의 아메리칸 제스처를 취하거나동료 연기자와 함께 장난을 치는 모습은 콜드브루를 닮은 위트 넘치고 쿨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 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는 프로페셔널한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며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맛에 심취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젠틀한 매너를 선보이거나 기분 좋은 농담을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스태프들의 호응을 받았다.



조지아 크래프트의 진한 맛처럼 깊은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다니엘 헤니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5’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최근 영화 ‘돈’에 특별출연하며 존재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매력을 함께 담아낸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크래프트’를 비롯해,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고티카 빈티지’,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