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매드포갈릭, 5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실시
  • 김선형
  • 승인 2019.05.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뜻깊은 기념일이 있는 5월을 맞이하여 가족, 지인 및 동료들에게 축하와 고마움을 표현하고자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이번 카카오톡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현 밀레니얼 세대들이 각종 ‘E-쿠폰’ 등을 통해 간편하고 손쉽게 마음을 전달하는 트렌드를 고려하여, 매드포갈릭은그간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여 오며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매드포갈릭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은 매드포갈릭의 단품 메뉴 외에도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2인, 4인 세트의 식사권과 함께, 3만 원, 5만 원, 10만 원의 금액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정가 5만 원대의 시그니처 2인 식사권을 3만 원대에, 정가 13만 원대의 시그니처 4인 식사권을 9만 원대에 만나 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되는것이 특징이다.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2인 식사권은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에이드 2잔으로 매드포갈릭를 대표하는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시그니처 4인 식사권에는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 씨즐링라이스, 갈릭스테이크 그리고 에이드 4잔으로 구성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매드포갈릭은 ‘모바일 어플’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드포갈릭의 앱을 통해 ‘리워즈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매드포갈릭 매장 방문 횟수 및 식사 누적 금액에따라 증정되는 다양한 매드 리워즈 혜택을 가족, 친구, 연인등 멤버십에 가입한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리워즈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할 수 있는 리워즈 혜택은 △20% 메뉴 할인권 △40% 메뉴 할인권 △2인 식사권(피자, 파스타) △4인 식사권(샐러드, 피자, 파스타, 라이스)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의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으로 그동안 먼 거리로 떨어져 있어 고마움을 전할 수 없었던 분들에게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매드포갈릭은 ‘와인과 갈릭’의 매드포갈릭만의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더욱 잘 전달할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가치를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매드포갈릭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은 5월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선물하기 메뉴의 검색 탭에서 ‘매드포갈릭’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