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 진행
상태바
랑콤,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 진행
  • 김선형
  • 승인 2019.05.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31일 단 하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행사 진행
(사진 제공=랑콤)
(사진 제공=랑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글로벌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5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랑콤은 이 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되는 팝업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으로, 오픈일에 앞서 랑콤 공식몰을 통해 5월 20일부터 24일까지 랑콤의 대표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기획 세트의 한정 수량을 사전 판매, 그리고 5월 31일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랑콤 매장에서 당일 하루 한정 판매를 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 당일 팝업 이벤트 현장에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 수령할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오는 5월 20일부터 랑콤 공식몰에서 사전 판매 예정인 해당 스킨케어 세트는‘제니피끄 세럼 75ml’, 메이크업 세트는 ‘뗑이돌 파운데이션 PO-01/ B-01’, ‘압솔뤼 루즈 드라마마뜨 #수지코랄’ 제품으로 구성된다. 온라인용기획 세트에는 공통적으로 ‘UV 톤업 로지 블룸(5ml)’, ‘압솔뤼루즈 미니어처 #릴리로즈378’,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랑콤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과 베스트셀러 등 다채로운 구성의 기획 세트와수지와의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이색적인 팝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랑콤의 뮤즈인 수지가 애정 하는 세트로 구성된 만큼, 스페셜하게준비 된 이번 한정 수량의 기획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수지가 직접 랑콤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은 31일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수지가 참석하는 메인 이벤트를 중심으로 랑콤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업 서비스, 유튜버 아옳이의 라이브 방송, SNS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제공한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