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코리아, 생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린 ‘애플망고바’ 출시
상태바
돌(Dole)코리아, 생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린 ‘애플망고바’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5.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려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바’ GS25 단독으로 선보여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애플 망고를 통째로 얼려 망고의 진한 풍미를 시원하게즐길 수 있는 ‘애플망고바’를 오는 GS25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페루산 망고를 그대로 얼려 망고 본연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껍질을 제거하는 정도의 손질 외에 추가 가공 없이 100% 생과일 과육을 얼려 한입 베어 물면 망고 특유의 달콤한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반 망고보다 향이 진하며 당도 함량도 뛰어나다고 알려진 애플 망고를 활용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과일 자체의 수분 함량도 높고 얼리기까지 하여 더운 여름철 고급 과일 디저트로 즐기기에제격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먹기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제작되었으며, 망고의과육 모양을 그대로 유지한 재미있는 비주얼도 갖추고 있어, 올 여름 SNS상에서도이색 아이스바로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무더운 초여름 날씨 가운데 특유의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 즐기는 이번 애플망고바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먹기 좋게 손질되어 색다른 과일 디저트나 아이스바로 즐길 수 있어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달콤한 간식으로 많은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기는 돌(Dole)코리아의 ‘애플망고바’는 GS25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에 1,500원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