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한정판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2종 출시
상태바
여름 시즌 한정판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2종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5.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출시 기념,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을 위한 반얀트리 호텔 서울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와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이벤트 개최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맞아 더운 날씨 속시원함을 더해줄 커피를 출시했다. 2019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는 호주의여름을 담은 아이스 레시피로 ‘롱 블랙 오버 아이스(Long Black Over Ice)’와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Flat White Over Ice)’등 총 2종으로 마련됐다. 가볍게 로스팅되어 커피 본연의향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는 ‘롱 블랙 오버 아이스’는 신선한 과일향과 풍부한 바디감을 즐길 수 있으며, 다크로스팅의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는 부드러운 곡물향과 로스팅향이 우유의 고소함과 어우러져 스파이시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한정판 커피 출시와 함께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특별한 레시피도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스 레시피는 ‘호주의 여름’을콘셉트로 시원하고 여유로운 호주의 여름을 담았다. 얼음이 든 탄산수에 ‘롱 블랙 오버 아이스’를 더하면산뜻하고 산미가 높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는 우유와 만나부드럽고 크리미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2019 한정판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 출시를 기념해 8 슬리브팩 2개 이상 구매 시 손쉽게 아이스 큐브를 만들 수 있는 ‘아이스 큐브 트레이 2019’와 ‘미니 시럽 키트’도 증정한다(재고 소진 시 까지).

또한 클럽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클럽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New 한정판 네스프레소오버 아이스 이벤트’는 반얀트리 호텔 서울 오아시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당첨 시 반얀트리 호텔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 이용권과 네스프레소오버 아이스 레시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6월 16일까지네스프레소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한정판아이스 커피 2종은 오리지널 2종 (리스트레토/25ml)과 버츄오 2종(더블 에스프레소/80ml)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12개의 부티크, 공식홈페이지 모바일 앱,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