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달라지는 방수 비데 할인… 콜러노비타, ‘노비타 브랜드 위크’ 진행
상태바
매주 달라지는 방수 비데 할인… 콜러노비타, ‘노비타 브랜드 위크’ 진행
  • 김선형
  • 승인 2019.06.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방수비데 3만원 할인 쿠폰 제공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3주간 노비타 방수비데 시리즈를 할인 판매하는 ‘노비타 브랜드 위크(Novita Brand Week)’를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해당 주 할인 제품을 공개하면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3주 동안 노비타를 판매하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몰에서 진행된다. 지난 12일 1차 공개된 노비타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에 이어 2차 할인 비데 상품은 ‘컴포트 방수 비데(BD-N431)’다.

최소 국제 공인 방수 성능인 IPX4등급 이상의 방수설계가 적용된 노비타 방수비데는 여름철 습기로 인한 비데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금주 진행되고 있는 2차 할인 모델BD-N431은 IPX5 등급으로 한층 더 강화된 방수 성능을 탑재하고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주에 이어 다음 주에는 BD-AE91과 BD-AE500 모델에 대한 할인을 진행할 예정으로, 매주 다른 라인업을 선보임으로써 노비타의 다양한 방수비데를 할인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발해 고객들이 다양한 노비타 비데를 더욱 만족스러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7월 말까지 여름철 방수비데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노비타 방수비데 중 베스트셀러인 ‘컴포트 비데’를 특가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노비타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문의하고 구입할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