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맛집,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어시장 횟집 ‘아침수산’
상태바
대부도 맛집,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어시장 횟집 ‘아침수산’
  • 이선아
  • 승인 2019.07.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폭염을 위해 가까운 자연으로 나들이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탁 트인 바다와 함께 신선한 제철 먹거리까지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안산 대부도로 떠나보자.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기다리는 대부도는 편리한 교통 입지를 갖춰 서울 수도권 근교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이다.

대부도를 방문했다면 제일 먼저 방아머리해수욕장 길 건너편 위치한 대부도 맛집, 대부도 단체 모임 맛집,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맛집, 대부도 전국택배 맛집, 대부도 수산물 맛집, 대부도종합어시장(대부황금로 1478)으로 향해보자. 이곳은 신선한 해산물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대부도 여행 필수 코스로 손꼽힌다. 영양 풍부한 제철 해산물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고 기력을 충전할 수 있으니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대부도종합어시장 A동 135, 136호에 해당하는 ‘아침수산’은 대부도 맛집, 어시장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이다. 엄격한 위생 관리로 청결한 수조가 돋보이는 이곳은 신선한 제철 횟감과 각종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단골들의 입소문이 자자하다. 광어, 우럭, 참돔, 농어 등 다양한 횟감은 물론 대부도를 대표하는 대하를 비롯해 각종 구이용 조개류까지 갖춰 선택의 폭이 넓다.


정갈하게 손질한 횟감을 푸짐하게 선보여 고객 만족도가 높으니 누구나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겠다. 대부도 횟집 ‘아침수산’에서 구매한 해산물은 포장 구매는 물론 대부도 전지역 배달주문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해보자. 물론 어시장에 따로 마련된 대형 식당 공간에서 바로 맛볼 수도 있다. 식당 실내는 넓고 깔끔하여 가족 외식은 물론 대규모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대부도 여행을 앞두고 대부도 맛집, 대부도 어시장 맛집을 찾는다면 정직하게 승부하는 ‘아침수산’의 문을 두드려 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대부도 아침수산’을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