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건강기능식품 ‘파워스트롱X’ 시니어 모델 김칠두 홍보모델 발탁
상태바
일양약품, 건강기능식품 ‘파워스트롱X’ 시니어 모델 김칠두 홍보모델 발탁
  • 이선아
  • 승인 2019.07.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일양약품에서는 최근 개발한 남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인 ‘파워스트롱X’ 전속모델로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파워스트롱X’ 모델 김칠두는 65세의 나이로 시니어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각종 주요 패션쇼에 참가한 이력이 있으며,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60대의 나이로 모델을 시작한 김칠두의 도전 정신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남성 갱년기로 인해 활력을 잃어가는 중년남성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어 ‘파워스트롱X’의 모델로 선정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파워스트롱X는 분당 서울대학교병원에서 남성갱년기 증상 설문 점수 27점 이상인 만 40세 이상의 남성 88명을 대상으로 인체시험하여 남성갱년기 증상 설문 점수 개선 및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증가하는 인체시험결과를 나타낸 호로파종자 등 추출복합물이 주원료로 사용된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늦은 나이에 모델로 데뷔한 김칠두씨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보여준 것처럼 중년의 나이에 남성 갱년기로 접어든 고객들에게 ‘파워스트롱X’로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