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여름 휴가 대비 육아용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보리보리, 여름 휴가 대비 육아용품 기획전 진행
  • 김선형
  • 승인 2019.07.1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텍스, 리안, 포그내 등 참여해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최대 8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31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발육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을 최대 80% 세일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기내반입이 가능한 휴대형 유모차부터 웨건형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2019년형 리안 그램플러스 모델은 21만원대, 절충형 솔로는 36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휴대용 유모차 엘레니어 레니와 옐츠 리제로는 각각 18만원대와 15만원대로 판매하고, 50만원대 퀴니 제프 플렉스 플러스 절충형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킨즈의 쌍둥이용 접이식 웨건 유모차는 43만원대로 구성했다.

휴가기간 동안 아이들과 함께 자동차로 이동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카시트 제품도 마련했다. 브라이텍스, 다이치, 시크, 순성, 조이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참여해 신생아용과 주니어용 등 연령대별 제품을 행사가로 판매한다. 10만원대 보급형부터 80만원대 프리미엄 모델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베이비뵨, 리안, 엘츠 등 인기 브랜드 아기띠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무소음 허리벨트가 장착된 포그내 넘버5 플러스 올인원 아기띠는 22만원대, 에르고베이비 힙시트 쿨에어 캐리어는 13만원대로 살 수 있다.

이 밖에 각종 나들이용 소품들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포브는 동물 캐릭터 미아방지가방을 4만3,000원에 판매하고, 쁘리엘르베이비는 안전벨트 인형과 캐릭터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79%까지 세일한다. 오가닉팩토리는 빨대컵, 유모차 쿨시트와 블랭킷, 카시트 트레이 등 야외에서 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 15종을 최대 42% 할인하고, 본토이의 붕붕카 캐리어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는 7월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보리7’ 이벤트가 열린다. 보리보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신규 가입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5% 장바구니 쿠폰 또는 핸디선풍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안전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로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내외를 대표하는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