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해충 기피제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 해충 기피제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출시
  • 오진수
  • 승인 2019.07.1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일동제약)
(사진제공=일동제약)

일동제약은 휴가철을 맞아 해충 솔루션 브랜드 ‘잡스(ZAPS)’의 약국 유통 신제품 ‘여행용 미니 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잡스 여행용 미니 세트는 해충 예방과 위생 관리에 요긴한 제품들을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파우치에 담아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와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내용물은 모기·진드기 기피제 ‘잡스 아쿠아가드액’과 집먼지진드기 구제용 ‘잡스 진드기 스프레이’, 손 살균소독제 ‘닥터잡스 핸드세니타이저 액’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각각 15ml의 소용량 용기와 수납용 지퍼백을 채택해 항공기 기내 수화물 액체 반입 기준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독일 머크사와 제휴를 통해 국내에 단독 공급하는 해충 기피제 성분인 ‘IR3535’를 사용했다.

IR3535는 세계보건기구(WHO) 기준 상 위험성이 낮은 미독성 U등급 물질로 글로벌 유아 용품에도 쓰일 만큼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일동제약의 잡스 마케팅 담당 한민철 CM은 “안전한 여행과 야외 활동을 위해서는 풍토병, 감염질환 등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