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토끼, 신제품 아미노산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폼’ 출시
상태바
토모토끼, 신제품 아미노산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폼’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피루스 어원의 지혜를 의미하는 토모(TOMO)와 토끼띠 3명의 화장품 전문가들이 만들어낸 국내브랜드 ‘토모토끼’ (TOMOTOKKI)에서 신제품인 아미노비즈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hyd la-la Misty Foam)을 출시했다.

TOMOTOKKI(토모토끼)는 그린 사이언스를 컨셉으로 제품의 모든 성분은 가든에서 재배할 수 있는 자연물에서 추출하여, 그 성분들의 특장점을 살려 현대인의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안전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오는 7월 출시한 토모토끼의 아미노비즈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은 세안 후 피부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아미노산막을 형성해 주는 기능과 피부관리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맞춰 피부의 노화와 손상을 최소화 하였다.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될 피부 필수 단백질 성분 17개의 아미노산과 서양의 불로초로 불리는 아티초크 내추럴 성분을 함유하였고, 미세먼지 세정 특허성분의 결합으로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데일리 아미노산 보습세안폼이다.

그린 사이언스를 모토로 하는 토모토끼 제품의 성분은 약산성의 EWG 그린등급으로 엄선되며, 효능을 검증 받은 허브와 사이언스 성분의 결합을 토대로 하여, 생명력 넘치는 자연성분과 임상으로 확인되는 과학의 힘을 극대화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토모토끼의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첫 번째 신제품인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 (hyd la-la Misty Foam)은 1+1의 스페셜 한정 패키지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토모토끼의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은 26일 출시되며, 매장 전국 아그베(A.G.B.) 백화점 과 8월부터자사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