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출시
상태바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2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벽장미의 유효성분이 외부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과 수분 충전 도와
사진=아이소이 제공
사진=아이소이 제공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진짜 장미꽃잎과 불가리안 장미꽃수를 주 원료로 한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이하 새벽장미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벽장미 마스크’는 유효성분이 최고조에 이르는 새벽시간 장미를 채화 후 추출한 장미꽃수와 장미꽃잎을 함유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새벽장미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높여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 원료인 불가리안 로즈가 채화되는 새벽 시간대를 상징화해 ‘새벽장미 마스크’라는 애칭과 함께 출시됐다.

특히 이 제품은 불가리안 로즈워터를 70% 이상 함유해 무더운 여름 날씨 등 외부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지쳐있는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며, 천연유래 보습성분인 트레할로오스, 판테놀 등을 담아 팩을 제거한 이후에도 오래도록 유지되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탱글한 고농축 쿨링젤 제형으로 도톰하게 발라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인공장미향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은은한 장미향을 담고 있어 깊은 릴렉싱을 경험할 수 있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천연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방부제 역시 아이소이만의 천연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화학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강한 자외선, 에어컨 바람 등 피부자극 요소가 많은 여름철 피부 고민을 빠르게 잠재우고, 컨디션을 높여주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외부자극에 지친 피부가 고민이라면 보습과 진정은 물론, 피부 생기까지 높여주는 새벽장미 마스크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이 출시된 새벽장미 마스크는 오는 7월 말, 전국 올리브영(50g용량)에서 단독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31일부터는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80g용량)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올리브영 및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