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름철 바캉스 애프터 선케어 인기 아이템
상태바
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름철 바캉스 애프터 선케어 인기 아이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2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라멜엠디
사진=플라멜엠디

중복이 지나 더위가 절정으로 치닫는 가운데 바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이게 필수 아이템으로 챙겨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활기 넘치는 바캉스를 보내고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휴식을 취하듯 피부 또한 그렇다. 강한 자극을 받았다면 진정시켜주기 위한 케어가 필요한 법.

바캉스에는 따가운 햇볕을 피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면 피부가 상하기 마련이며, 반드시 애프터 케어가 필요하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135mL/42,000원)를 애프터 선케어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식물성 태반인 플라센타와 보이차 추출물의 유효성분이 98%나 함유되어있는 피부 건강 에센스다.

또한 열을 가하지 않고 원료 그대로의 유효성분을 손상 없이 그대로 추출하는 신 기술법인 인퓨전 추출법을 통해 제조되어 높은 유효성분 함유로 지친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건강을 부여해준다.

본 제품은 햇빛과 같은 강한 자극을 받았을 때, 안면 홍조 등 열로 인해 붉어지는 현상을 잠재울 수 있으며, 특히 바캉스 후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해준다.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붓결에 따라 흡수시키거나 화장 솜에 듬뿍 적셔 팩처럼 피부에 올려놓으면 훨씬 효과가 좋다. 꾸준히 사용할 시 항노화, 피부탄력, 트러블, 색소 침착과 같은 피부고민 까지 개선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본 제품은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국내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플라멜엠디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