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게보린 정' 출시 40년만에 누적판매 36억정 돌파
상태바
삼진제약, '게보린 정' 출시 40년만에 누적판매 36억정 돌파
  • 오진수
  • 승인 2019.07.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진제약)
(사진제공=삼진제약)

삼진제약은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이 출시 40년만에 누적판매 36억 정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게보린은 1979년 출시된 이후 효과 빠른 진통제로 명성을 떨치며 소비자의 필수 상비약이자 ‘국민 진통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 기간 판매된 정제 수는 약 36억 정으로, 10정 케이스 크기(11.8cm)로 환산하면 약 지구둘레(4만여km) 한 바퀴에 달한다. 

이 같은 기록은 마케팅은 물론 판매로 검증된 품질력이 뒷받침됐기 때문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보린은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진통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다. 

게보린의 세 가지 복합 성분은 신체의 통증과 발열증상을 조절해 빠른 진정 효과를 나타내며 두통 뿐만 아니라 치통, 생리통, 근육통, 신경통 등의 통증 억제에도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한국인의 두통약’, ‘맞다 게보린’ 등 친근감 있는 광고 문구는 게보린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게보린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가 공동 조사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진통제 부문 1위 브랜드에 2016년부터 4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한국인의 두통약으로 명성을 이어온 게보린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진통제 시장에서 의미있는 기록을 세울 수 있어 감사하다”며 “40년간 보내주신 신뢰를 잊지 않고, 게보린의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한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