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공차 여름 시즌 음료 구매 시 마스크팩 증정
상태바
리더스코스메틱, 공차 여름 시즌 음료 구매 시 마스크팩 증정
  • 오진수
  • 승인 2019.08.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늘부터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매장에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 2종 중 1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는 모이스처, 너리싱 2가지 타입으로 피부 속 최상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위해 수분과 오일을 블렌딩한 시트 마스크다. 화이트 트러플 오일이 함유돼 강한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이 제품에 사용된 ‘뱀리제 시트’는 최근 생분해 인증을 획득해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 친환경적 소재로 알려져 있다.

공차에서 선보인 이번 여름 시즌 음료는 수박, 자두, 멜론 등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과 티(Tea)가 조합된 △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멜론 그린 밀크티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 등 총 4종이다. 음료 1잔 구매 시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 2종 중 1개 랜덤 증정되며 본 행사는 마스크팩 소진 시 종료된다. 본 행사는 전국 공차매장에서 진행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리더스코스메틱과 공차는 현재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공식 모델로 동일하게 기용, 이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브랜드 공식 SNS와 온라인 몰을 통해 공차 음료 기프티콘 증정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기’를 매개로 하여 공차와 함께 즐거운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어 뜻깊다”며 “두 브랜드가 마련한 특별한 선물로 무더위 갈증, 피부 고민 모두 해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