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 온라인 다운로드 서비스
상태바
동국제약,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 온라인 다운로드 서비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8.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 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 배송 서비스를 온라인 다운로드 서비스로 전환한다고 1일 밝혔다.

국립공원공단과 동국제약은 온라인을 통해 신청한 전국 국립공원 산행 안전 지도를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는 캠페인을 지난 6월5일부터 진행해, 약 2개월 후인 7월31일까지 35만부의 지도가 신청됐다.

이에 국립공원공단과 동국제약은 우편으로 지도를 배송하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는 서비스로 개시했다. 동국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19개 국립공원의 산행 안전 지도를 PDF 파일로 편리하게 다운받을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우편으로 지도를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가,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는 다운로드 서비스를 통해 산행안전지도를 휴대폰에 저장해, 실제 탐방 시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 안전을 독려하는 오프라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에도 5월 서울 지역에 이어 7월에는 강원도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제21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